KFCE Information
정보공개

고객만족경영

(재)한국정신문화재단 고객서비스헌장
한국정신문화재단 임직원은 문화로 아름다워지는 매력적인 도시를 만들기 위해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.

하나,
우리는 모두가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문화예술·관광 서비스를 펼치겠습니다.
하나,
우리는 항상 고객 입장에서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친절하고 성실한 자세를 유지하겠습니다.
하나,
우리는 고객에게 불합리한 서비스를 제공할 경우 지체없이 시정·정비하고 재발방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하나,
우리는 윤리경영을 실천하며 경영 투명성 확보와 공정한 경쟁질서 확립에 기여하겠습니다.